UPDATED. 2022-07-01 20:36 (금)
교원그룹 브랜드 총출동,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캠페인
상태바
교원그룹 브랜드 총출동,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캠페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그룹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여간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

교원그룹은 "지난 37년간 아이들의 꿈과 가능성을 키우며 어린이들과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올해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가 마음껏 웃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날 100주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로, 어린이를 웃음짓게 하는 것이 교원그룹의 본질적 핵심 가치임을 고객들과 함께 의미를 나누고자 한다. 캠페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고객 누구나 편하게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또한 창립 이래 첫 통합 캠페인인 만큼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8개의 교원그룹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전사적 차원에서 활동을 전개한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부터 체험 이벤트, 할인 혜택,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마련하고 혜택을 전한다.

먼저, 교원그룹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행복의 웃음을 짓을 수 있도록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 플로깅 챌린지를 실천하고픈 어린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집 앞 공원, 놀이터 등 쓰레기를 주울 수 있는 공간이면 어디든 상관없다. 자발적으로 플로깅을 실천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샷을 등록하면 된다.

구몬, 빨간펜 등 대표 브랜드들도 각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다양한 대고객 프로모션을 펼친다. 빨간펜은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진행한다. 독서마라톤은 어린이들의 독서습관 형성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빨간펜이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즐거운 독서시간을 갖고, 습관을 형성을 할 수 있도록 2주 동안 참여하는 미니 버전으로 실시한다.

학습지 대표 브랜드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협업했다. 구몬학습지로 공부하는 시간을 달콤하게 보내라는 의미로 ‘구몬타임엔 쵸코하임’ 메시지를 담아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또는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해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들의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생글생글 내 친구 웰스팜’은 각 채소의 특징과 영양소에 설명을 퀴즈나 놀이를 활용하여 전달해 친숙함을 더한다. 채소 성장 과정을 관찰하며 기록할 수 있도록 관찰일지도 수록돼 있다.

여행과 호텔 브랜드는 어린이날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전한다. 교원투어는 자녀를 동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 프로모션을 펼친다. 경주, 남원, 제주 등 스위트호텔 전 체인에서 진행되며,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어린이에게 행복한 웃음을 전하기 위해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의미를 나누고 가치 있는 경험을 즐겁게 실천해나가며, 앞으로 어린이날을 대표하는 문화 대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