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hy 기능성 건기식 라인업 확대, 최초 액상형 옵티MSM 적용
상태바
hy 기능성 건기식 라인업 확대, 최초 액상형 옵티MSM 적용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hy가 ‘브이푸드 옵티MSM 관절케어’를 출시하고 기능성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가파른 고령화에 기대수명이 늘어나며 건강하게 잘 늙는 '웰-에이징(Well-aging)'에 대한 관심이 크다. 특히 등산, 골프 등 취미 활동이 다양해지며 관절 건강을 챙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관절과 연골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퇴화해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브이푸드 관절케어'는 ‘옵티MSM’을 주원료로 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는 21일 "옵티MSM는 미국 버그스톰 사(社)가 만든 프리미엄 원료다. 일반 MSM과 달리 4단계 증류 공정을 거친 99.9% 고순도 MSM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GRAS에 등재된 유일한 MSM 원료로 안전성이 확인됐다. 신제품은 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 최대치인 2000㎎을 함유했다. 섭취 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hy는 "정상적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도 8.5㎎ 넣었다. '브이푸드 관절케어'는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늘어나는 관절건강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맞춰 프리미엄 관절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화 추세가 가속되고 있는 시장 변화에 맞춰 기능강화형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