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고수,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전속모델 발탁
상태바
고수,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전속모델 발탁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2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우 고수(44)가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2일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단백질 섭취를 위한 황금비율 구성으로 설계한 ’뉴케어 액티브’ 전속모델로 배우 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액티브’는 30대부터 근육량이 감소하는 것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최적의 단백질 흡수를 고려해 만든 단백질 음료"라며 "다양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고수를 통해 꾸준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제 고수는 광고촬영 현장에서 "건강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단백질"이라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뉴케어 액티브는 15g 단백질을 한 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는 물론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도 함유돼 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고수는 1998년 가수 포지션의 뮤직비디오 ‘편지’로 데뷔한 이래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의 역할을 소화해왔다. 특히 1999년 출연했던 ‘지킬 건 지킨다’는 '박카스' 광고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선 변함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방송 중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깊은 가족애를 표하기도 했다.

고수가 출연한 '뉴케어 액티브' 새 TV CF는 5월 중 온에어 예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고수의 이미지가 '뉴케어 액티브'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뉴케어 액티브'와 고수의 건강하고 진솔한 매력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