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하나은행, 초고액 자산가 VVIP 대상 서비스 출시
상태바
하나은행, 초고액 자산가 VVIP 대상 서비스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5.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하나은행이 초고액 자산가들을 집중 케어한다. 

하나은행은 3일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Club1 PB센터'와 'Club1 한남 PB센터'에 부속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는 전통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와 신탁을 활용한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리빙트러스트를 결합해 만든 하나은행만의 VVIP서비스다.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PB채널인 클럽원을 통해 금융권 최고 수준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는 자산규모 300억 원 이상의 초고액 자산가 및 가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 자산의 증식 ▲ 가업의 유지와 승계 ▲ 자산의 안정적인 이전(상속)과 승계 ▲ 사회공헌과 봉사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케어 전담팀을 통해 자녀 세대의 교육, 결혼에서 부터 가족 모임과 여행 준비에 이르기까지 가문의 다양한 비재무적 니즈를 세심하게 관리한다. 이밖에도 PB, 리빙트러스트 컨설턴트, 법률, 세무(회계), 부동산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자문단을 고객별로 운영하고, 자문단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는 자산관리 명가인 하나은행에 축적된 노하우가 총 집결된 서비스"라며 "향후 대한민국 대표 VVIP 가문에 대한 금융자문 뿐만 아니라, 가업승계 및 사회공헌까지 고려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서비스는 Club1 PB센터와 Club1 한남 PB센터를 통해 우선 제공되며, 향후 일반 PB센터 및 골드클럽으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