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CGV,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특집 라이브 진행
상태바
CGV,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특집 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5.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활력을 되찾은 극장가 분위기를 6월에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CGV는 "영화 전문 유튜버 지무비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특집 라이브 방송을 25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포인트를 소개하고, CGV 골든티켓과 특별관 관람권, ‘쥬라기 월드’ 굿즈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류가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공룡과 사투를 펼치는 작품이다. 1993년 ‘쥬라기공원’으로 시작된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내달 1일 개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마그넷,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스페셜 티켓과 전용 관람권으로 구성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골든티켓 등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퀴즈 및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반팔 티셔츠, 에코백, 모자 등으로 구성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플레이 세트와 피규어, ‘쥬라기 월드’ 레고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영화 및 굿즈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골든티켓은 많은 분들이 출시를 원하셨던 만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입하시고 ‘쥬라기’ 시리즈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처음으로 진행했다. 영화 개봉작 소개 및 할인권을 판매하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 이외에도, 영화 관련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영화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