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롯데건설, 2022 롯데오픈서 스마트 기술 홍보
상태바
롯데건설, 2022 롯데오픈서 스마트 기술 홍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6.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건설이 그룹이 주최하는 골프대회에서 스마트 기술을 홍보한다.

롯데건설은 2일 개막해 나흘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2022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대형 드론, 네발 로봇 등 스마트 건설장비 등을 전시하고, 부스 내 VR 체험존에서 스마트TV와 VR을 활용해 아파트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홍보부스 이벤트존에서는 TV 스크린을 통한 골프 비거리 측정 이벤트를 진행해 Δ 홈스크린 골프 세트 Δ 골프공 Δ 골프장갑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골프에 낯선 관람객들도 전시장에 비치된 홍보물의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골프공 마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건설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장인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서초 헌인마을 고급주택, 마곡 르웨스트 에이지VL의 부동산 분양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오픈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첨단 스마트 건설장비를 소개하고 분양예정 사업장들을 알릴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