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토트넘 세비야 방한, 경기 티켓 예매도 쿠팡플레이에서 
상태바
토트넘 세비야 방한, 경기 티켓 예매도 쿠팡플레이에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6.03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와 세비야FC의 방한 이벤트 ‘쿠팡 시리즈’의 진행은 물론이고 예매 서비스까지 책임진다.

쿠팡플레이는 3일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관람권 예매가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임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국내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인기팀 토트넘을 한국으로 초청함으로써 많은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다음달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토트넘의 1차 친선경기를 진행하며 이어서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토트넘과 세비야 2차 경기를 연다. 경기 세부 사항은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확정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플레이는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팀 K리그와 토트넘가 격돌하는 1차전 경기, 19일 오후 3시부터 토트넘과 세비야의 2차전 경기 티켓 예매를 개시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티켓 예매를 놓치지 않도록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티켓 구매 개시를 알려주는 푸쉬 알림 설정도 가능하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은 오직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들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며 와우 회원들은 1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로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티켓 예매로 연결된다. 한 사람 당 최대 4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단체 예매는 불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스마트 티켓은 경기일 7일 전부터 쿠팡플레이 앱 내 ‘프로필’을 통해 발권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 실물 티켓을 발급받는 데 많은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미리 스마트 티켓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절차를 마련했다.  

티켓 현장 판매는 온라인 예매가 매진되지 않았을 경우 각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해당 경기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예매 방법 및 등급별 좌석 위치와 가격 등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국내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쿠팡플레이 앱 내에 운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