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위니아, '대량 보관' 최적화된 가정용 냉동고 출시
상태바
위니아, '대량 보관' 최적화된 가정용 냉동고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0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위니아가 냉동식품 수요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가정용 냉동고를 선보인다.

위니아는 "냉동 밀키트 등 다양한 식재료를 대량 냉동 보관할 수 있는 272L규모의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위니아 제공]
[사진=위니아 제공]

 

위니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냉동고는 간접냉각방식에 강력한 프레시 쿨링 시스템으로 차가운 냉기를 균일하게 분산시켜 맞춤 냉동(-16~-24℃)이 가능하다. 일정시간 동안 빠르게 냉각시켜주는 급속 냉동 모드를 이용해 많은 양의 식재료도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용횟수가 잦은 냉동식품울 보관할 때 용이한 3개의 선반식 공간과 5개의 서랍식 공간이 구성됐다. 상단의 도어 포켓을 2단으로 구성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하단의 서랍형 수납공간은 5개의 바스켓으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중하단에 위치한 대형 바스켓은 부피가 큰 냉동 식품 보관이 용이하다.

주방 공간의 크기와 위치가 다양해짐에 따라 도어는 오른쪽, 왼쪽 자유롭게 바꿔 달 수 있는 가변형으로 설계됐다. 쉽게 문을 열 수 있는 이지(Easy) 핸들을 적용했고, 제품 전면 눈높이에 LED 디스플레이가 위치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최근 밀키트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냉동식품 보관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냉동고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시장 선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