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우리은행 CSR, LCK 스폰서십 연계 '어시댓' 캠페인이란?
상태바
우리은행 CSR, LCK 스폰서십 연계 '어시댓' 캠페인이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6.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e스포츠 대회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 우리은행이 특별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펼친다.

이원덕 은행장의 우리은행은 15일 “‘2022 LCK 서머 스플릿(여름 시즌)’ 개막을 맞이해 LCK 선수, LCK 팬과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어시댓’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시댓’ 캠페인은 LCK 선수들이 팀원의 킬 스코어 획득에 도움을 줬을 때 발생하는 기록인 어시스트와 우리WON뱅킹 내 LCK 전용페이지인 ‘WON하는 LCK’에서 팬이 직접 남기는 댓글로 기부금을 모으는 캠페인이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어시댓 캠페인은 ‘2022 LCK 서머 스플릿’ 기간 동안 선수들의 어시스트 1회당 1000원, 팬들의 댓글 하나당 100원을 우리은행이 적립하며 서머 스플릿 개막일인 이날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LCK전용 소통채널인 ‘WON하는 LC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제공하고 향후 LCK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LoL 리그’, ‘제2회 고등 LoL 리그’개최 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WON뱅킹의 ‘WON하는 LCK’는 팬과 우리은행이 직접 소통하는 LCK 전용페이지로 LCK 경기 일정 및 실시간 팀별 순위, 하이라이트 영상과 선수를 볼 수 있으며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매달 바뀌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