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모집, 손흥민-케인과 추억 쌓을 행운아는?
상태바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모집, 손흥민-케인과 추억 쌓을 행운아는?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6.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손흥민, 해리 케인 등 토트넘 홋스퍼 스타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토트넘 홋스퍼를 초청해 개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다음달 13일 펼쳐지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로, 프리미어리그(PL) 인기 프로 구단 토트넘 홋스퍼를 초청해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사진=쿠팡 제공]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토트넘, 토트넘-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키즈는 만 6세에서 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다음달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플레이는 시리즈 기간 동안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My_Kids_챌린지’뿐만 아니라, 경기 당일 관람 고객을 위한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실시간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은 쿠팡플레이 앱 내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