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넷마블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상태바
넷마블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6.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몬스터 주식회사’ 설리와 ‘토이스토리’ 버즈 라이트이어 등이 등장하는 신작 게임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권영식, 도기욱 대표의 넷마블은 24일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Disney)’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Disney Mirrorverse)’를 23일 전 세계(중국 제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가디언즈를 구성하고 악의 세력에 대항해 미러버스를 수호하는 게임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Mirrorverse)’를 배경으로 하며 이용자는 새롭게 디자인된 디즈니와 픽사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플레이하며 각 캐릭터 고유의 세계관과 스킬을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직접 선택한 가디언즈의 실시간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에 맞춰 변화하는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토리모드, 이벤트 퀘스트, 협력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만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매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승원 카밤 대표는 “디즈니와 픽사와 협력해 디즈니 팬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계관을 만들었다”며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통해 미러버스로 떠나는 여행을 하며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