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4 19:30 (일)
함샤우트두들, 'MZ 직장인 타깃' 유튜브 개설
상태바
함샤우트두들, 'MZ 직장인 타깃' 유튜브 개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함샤우트두들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 MZ 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 직장인들의 자기 개발 및 문화 생활 팁을 소개한다.

홍보 마케팅 회사 함샤우트두들은 "MZ 세대 직장인들의 자기 개발 및 문화생활 노하우와 PR 전문 지식을 소개하는 콘텐츠 공유 채널로 `함샤우트두들’ 유튜브 채널을 최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함샤우트두들 제공]
[사진=함샤우트두들 제공]

 

함샤우트두들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은 `보라함의 문화생활’ `보라함 연구소’ `보라함이 간다’ 등 자기 개발이나 문화 생활 노하우에 관심 많은 MZ 세대 직장인이나 PR 전문 지식이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예비 PR인이나 PR 업무 종사자들이 참고 할만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워라밸’을 중시하는 요즘 직장인들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된 `보라함의 문화생활’은 함샤우트두들 직원들이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언박싱 콘텐츠로 함샤우트두들의 차별화 복지 프로그램인 해피 포인트 등을 이용해 자기 개발을 하는 임직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소개한다.

`보라함 연구소’는 홍보 마케팅에 대한 가장 최신의 이슈나 정보를 소개하는 리뷰 및 강연 콘텐츠로 함시원 대표가 홍보의 역할과 홍보인의 사명 등을 소재로 한 강연 콘텐츠 `홍보 왜 하지?’를 첫 편으로 선보였다. `보라함이 간다’는 함샤우트두들 직원들이 직접 트렌드의 현장을 경험해보는 브이로그 콘텐츠다.

함시원 함샤우트두들 대표는 “단순한 회사 홍보 창구 역할을 넘어 동시대 직장인들의 관심사인 자기 개발 및 문화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PR 업무에 관심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교육 플랫폼 역할도 할 수 있도록 재미와 내실을 갖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함샤우트두들은 홍보,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온앤오프(On&Off) 통합 광고, 그리고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