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해외로 떠나는 여기어때,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 시작
상태바
해외로 떠나는 여기어때,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 시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해외 숙소도 품었다. 국내에서 해외까지 완벽한 상품 라인업이다.

여기어때는 22일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를 공개했다. 전세계 216개 국가, 5만6000개 도시에 위치한 숙소 110만 곳을 여기어때에서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 호텔 ▲ 리조트 ▲ 빌라 ▲ 게스트하우스 ▲ 홈스테이 ▲ 호스텔 ▲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를 제공한다. 무료 취소 가능 여부, 숙소 등급과 가격, 특정 관광지 주변 등 필터 기능을 추가해, 검색 편의성도 높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실제 방문자가 작성한 후기도 특징이다. 각 숙소마다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후기가 풍성하다. 영어를 포함한 6개 언어의 번역 기능을 제공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방문자가 공유한 정보로 고객이 숙소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 결제수단별로 추가 할인을 더한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최근 다낭, 괌, 싱가포르, 방콕 등 유명 여행지의 격리 면제 제도가 시행됐다. 이에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하자, 여기어때도 대응에 나섰다. 올해 들어 실시간 해외 항공권과 숙소 예약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했고, 곧 연계 상품을 내놓으며 상품 종류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와 함께 한 편리한 국내 여행 경험은 해외에서도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며 “고객 경험에 역점을 두고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