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4 03:00 (토)
CGV, 메타버스로 즐기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CGV, 메타버스로 즐기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2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올여름 제페토 CGV 월드에서 ‘청브페(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가 열린다.

CJ CGV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는 "올해 처음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와 협력해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GV 앱과 CGV 틱톡 계정을 통해서도 즐거운 챌린지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CGV에 따르면 지난 1월 오픈한 제페토 CGV 월드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월드에 방문하면 CGV 월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파코니 티셔츠 등 스페셜 아이템과 2D 영화 관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페토 앱에서 CGV 1318 포토 부스 템플릿을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나만의 영화를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포토 부스 이벤트는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국가별로 당첨자를 추첨해 현지 CGV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청소년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제페토, 틱톡으로도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영화관에서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에는 ‘외계+인 1부’, ‘한산: 용의 출현’, ‘비상선언’, ‘헌트’ 등 한국 영화 기대작 4편이 개봉 및 상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