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바디프랜드, 성북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공급
상태바
바디프랜드, 성북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공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각종 기업에 이어 경로당 입찰까지 잇달아 수주하며 기업간거래(B2B)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서울 성북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총 133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설치 된 안마의자는 ‘아제라플러스’ 모델이다.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해 최적화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기본 안마강도보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는 슬로우 모드, 종아리 양 측면과 발등까지 시원하게 주무르는 하체 특화 마사지 등도 탑재됐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기존 노후된 안마의자를 수거한 후 전담 배송팀 및 서비스팀을 꾸려 관내 133곳에 설치를 완료했다. 또한 고객센터와 연계하여 철저한 유지보수는 물론, 어르신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조속히 개선해 사후관리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진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어르신들의 복지와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지자체 경로당에 안마의자를 도입하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만큼 사후 유지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바디프랜드는 전국 정직원 AS서비스망을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최근 3년간 NH농협생명, ABL생명보험, 현대자동차, 기아 등 굴지의 대기업은 물론 서울 마포구, 성동구, 강남구, 경기도 양평군 등에 이어 이번 성북구 경로당 입찰도 수주했다.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어 주요 관공서 및 기관에서도 안마의자 설치 문의가 늘고 있다.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지난 20년 3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이후 반기마다 실시되는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서비스, 수요기관 만족도, 품질, 납기 부문, 계약이행 성실도 등 종합평가서 최우수 등급을 유지 중"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