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일동후디스, 토크쇼 '트루맘 톡톡' 1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토크쇼 '트루맘 톡톡' 1주년 이벤트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일동후디스가 유튜브 육아 공감 토크쇼 ‘트루맘 톡톡’의 방영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우리 아이의 육아 및 영양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육아 상담소 유튜브 육아 공감 토크쇼 ‘트루맘 톡톡’의 방영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트루맘 톡톡’은 후디스몰 트루맘 서비스 ‘영양상담 프로그램’에서 가장 문의가 많은 내용을 주제로 다루며, 예비맘부터 수유맘, 육아맘까지 시기별 고민을 MC와 전문가가 문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유튜브, ‘후디스 스튜디오’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가능하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트루맘 톡톡’의 1주년을 기념해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엄마아빠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까지 업로드된 총 13편의 영상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을 캡쳐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톡톡’을 통해 부모들의 여러가지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육아 상담소를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톡톡’ 외에도 다양한 트루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웰컴 투 트루맘마단’(정기체험단), ‘영양상담 프로그램’, ‘트루맘 박스’ 등 육아와 영양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든 트루맘 서비스는 후디스몰 상단 샘플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