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신협, 해외여행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신협, 해외여행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신협중앙회가 새로운 체크카드 출시를 맞아 선물 보따리를 푼다.  

신협은 "9월 18일까지 해외여행 특화 상품 ‘에어머니 체크카드’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드 발급 후 20만 원 이상을 결제한 선착순 100인에게 4만 원 상당의 국내 국제선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고, 결제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경품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추첨 요건은 3만 원부터 200만 원 이상까지, 금액에 따라 경품은 여행상품권부터 로봇청소기, 스마트워치, 모바일상품권 등으로 나뉜다.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당첨자는 10월 초 신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결제금액에서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선불카드·포인트 구입 및 충전 금액, 코레일·SRT 승차권 예매 취소에 따른 수수료 매출은 제외된다.

에어머니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3만 원 이상 결제 시 에어머니 포인트 0.5% 적립, 결제·현금인출·잔액조회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등 파격 혜택을 자랑한다. 전월 실적 충족 조건과 포인트 적립 한도 또한 없다. 에어머니 포인트는 인터파크 투어, 진에어 등의 제휴처에서 항공권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박용남 신협중앙회 신용관리본부장은 “설렘 가득한 해외여행 준비에 풍성한 혜택을 가진 에어머니 체크카드가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께서 부담은 덜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