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는?
상태바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8.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동아제약이 인체에 무해하고 트렌디함을 갖춘 콘돔 브랜드 제품을 내놨다.

최호진 사장의 동아제약은 9일 “자사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윙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엄격한 기준의 품질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윙크는 총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최대 0.065㎜의 얇은 두께를 지녔다. 동아제약은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풍부하게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유니크한 모양을 지닌 제품도 있다.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된 형태이고 ‘리얼핏 004’는 밀착력 높은 무꼭지형으로 제작됐다.

동아제약의 콘돔 브랜드 윙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반기 중에는 편의점, 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윙크는 일상 속 어디나 어색함 없이 어울리는 필수품의 역할까지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윙크를 통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성생활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