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FINAL 8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확정
상태바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FINAL 8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확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9.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케이블채널 Mnet의 밴드 서바이벌 경연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FINAL 8 전국 투어 콘서트'가 개최된다.

엠피엠지 측은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FINAL 8 전국투어가 오늘(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공연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번째 공연이 시작된다. 이후 대구, 부산, 전주, 여수 등 전국을 돌며 대장정을 이어간다.

[사진=엠피엠지 제공]
[사진=엠피엠지 제공]

 

특히 이번 공연에는 치열한 서바이벌 끝에 FINAL 8으로 선정된 나상현씨밴드, W24, D82, SURL, 오월오일, 유다빈밴드, 터치드, 헤이맨이 무대에 오른다.

해당 공연은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종영 직후 선보이는 첫 라이브 콘서트 무대인 만큼 예선부터 결승까지 FINAL 8의 모든 곡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구성된다. 또한 전국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공연 티켓은 YES24와 인터파크에서 오픈되며, 21일에는 대구 공연 티켓이, 27일과 28일에는 전주, 여수, 부산의 티켓이 차례로 오픈될 예정이다. 공식 MD, 현장 이벤트 등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