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교촌치킨, 골프대회서 신메뉴 시식행사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골프대회서 신메뉴 시식행사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교촌치킨이 신메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23일 "오는 25일까지 3일간 충북 청주 세레니티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대회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에서 신메뉴 블랙시크릿 시식행사를 마련하고 골프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순살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순살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은 이번 골프대회를 즐기러 온 골프팬들이 간편하게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블랙시크릿순살을 시식박스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시식박스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 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제공된다.

지난 7월 출시한 블랙시크릿순살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퍼팅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블랙시크릿오리지날 상품 교환권, 교촌 수제맥주잔, 블랙시크릿순살 시식박스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된다. 또한 대회 기간 내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블랙시크릿 시리즈 2천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을 맞아 골프 대회에 방문한 고객들이 교촌이 출시한 신메뉴를 맛보며 더욱 즐겁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다양한 곳에서 교촌을 접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