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미스트롯2 TOP7 은가은, 데뷔 9년만 첫 단독콘서트 성료
상태바
미스트롯2 TOP7 은가은, 데뷔 9년만 첫 단독콘서트 성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10.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트롯2 TOP7 은가은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은가은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 주년 콘서트홀에서 데뷔 9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첫 만남 EUN’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 은가은은 이선희의 ‘불꽃처럼’ 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고 이후 미스트롯2 경연곡인 ‘님의 등불’부터 ‘바람의 노래’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어진 공연 2부는 더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마이클잭슨의 ‘Billie Jean’ 음악과 함께 문워크를 추기도 했고 조용필의 ‘모나리자’에서도 화려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또한 트로트 가수 은가은의 매력을 담은 메들리와 김호중의 '고맙소'를 부르며 관객과 하나가 된 무대를 완성했다.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은가은은 이날 자작곡을 포함한 신곡 2곡과 본인이 데뷔 시절 시도해왔던 록 장르의 음악을 들고나와 그 의미를 더했다. 그는 넥스트의 ’Lazenca, Save Us‘를 부르며 스승인 故 신해철 PD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노래가 끝난 직후 은가은은 “밖에 비가 오는데, 저의 데뷔 9년 만에 단독공연에 하늘도 감격스러워서 눈물을 흘리네요. 영광이고 감격스럽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는 은가은을 보기 위해 모여든 1500명의 관객들이 함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