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배달의민족-무신사-오늘의집 컬래버, 의식주 페스티벌은?
상태바
배달의민족-무신사-오늘의집 컬래버, 의식주 페스티벌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10.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의식주 플랫폼 배달의민족, 무신사, 오늘의집이 뭉쳤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김범준 대표의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동안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식주를 대표하는 3사 플랫폼이 합동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의식주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와 쿠폰뽑기로 진행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의식주 능력테스트는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의 문제를,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해서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영역별 만점자 중 3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 플랫폼별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사의 쿠폰을 100% 랜덤 지급하는 ‘의식주 쿠폰 뽑기’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 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의식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계권 우아한형제들 사업전략실장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3개 플랫폼이 이용자분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