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매일헬스뉴트리션, 美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손잡았다
상태바
매일헬스뉴트리션, 美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손잡았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0.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7일 "글로벌 맞춤형 영양과학기업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뉴욕과 보스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건강 진단, 디지털 코칭, 개인맞춤 영양을 결합해 고객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개인맞춤 영양을 핵심 사업으로 영위하며 역량과 자원을 집중,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공략 중이다. 지난해에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영양과학기업 DSM으로부터 1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Ian Brady 홀로그램 사이언스 CEO(왼쪽), 박석준 매일헬스뉴트리션 COO 상무[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Ian Brady 홀로그램 사이언스 CEO(왼쪽), 박석준 매일헬스뉴트리션 COO 상무.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홀로그램 사이언스의 전략 품목인 면역 관리 패키지를 활용해 DSM의 고품질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한 선진 제품은 물론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한 비타민D 전용 키트·서비스 등을 내년 상반기 내로 국내에 도입한다.

DSM에서 개발한 흡수가 3배 빠른 비타민D, 집에서 간단하게 체내 비타민D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 키트, 간단한 설문을 통한 맞춤 영양 관리와 영양사 코칭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홀로그램 사이언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선진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개인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도 날로 커지고 있다. 현재 국내 법규 상 해외 제품을 그대로 국내에 출시하기는 어렵지만,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해외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시장에 맞춰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중요한 과제인 개인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앞으로도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