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맥주+영화, CGV에서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상태바
맥주+영화, CGV에서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시원한 맥주와 함께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하는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시원한 맥주, 다양한 스낵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는 축제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블랙 아담’, ‘리멤버’ 등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고,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도 골라 먹을 수 있는 식사패키지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용객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라메종 라운지 또는 본인이 예매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나 ‘템퍼시네마’ 등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라메종 라운지에 세팅돼 있는 스낵, 디저트 중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고, 라메종 바에서 맥주 또는 음료를 받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렌치 프라이, 치즈스틱, 나쵸 새우칩, 뉴욕치즈 핫도그, 치킨텐더, 마르게리타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칠리 감바스 피자, 리코타샐러드, 찹스테이크, 구운 소시지 등 메인 스낵류뿐만 아니라 바스크치즈케익, 크로플 등 디저트류도 만나볼 수 있다. 주류로는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으며, 하이네켄 0.0캔과 탄산음료도 준비돼 있다.

28일에는 오후 6시 30분, 29일과 30일에는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형석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가심비 좋은 음식과 영화가 함께하는 씨네드쉐프만의 옥토버페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등이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