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10월 축제 풍성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상태바
10월 축제 풍성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10.2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렛츠런파크 서울(과천 경마공원)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포니랜드에서 렛츠런파크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신비 아파트’와 함께하는 어린이용 페스티벌로 할로윈 콘셉트와 한국마사회 대표 캐릭터 ‘말마 프렌즈’를 접목했다. 

할로윈 풍습에 맞춰 신비아파트 귀신을 물리치고 말마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미로 속 말마를 구하라’ 프로그램과 신비아파트 캐릭터들로 채워진 할로윈 퍼레이드가 준비돼 있으며 컬러비즈·할로윈 가면 만들기, 워터 타투 등 체험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 포토존과 과자 뷔페, 푸드트럭 등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오는 23일에는 가을밤을 수놓을 야간 영화제도 펼쳐진다. 127m의 초대형 중계 전광판인 ‘비전127’을 통해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상영이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및 렛츠런파크 블로그·페이스북 등의 접수 링크를 통해 사전접수가 진행 중이며 입장 시 닭강정, 팝콘(어린이 고객), 음료 및 손난로 등이 제공된다.

가족·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오는 29일 말들이 질주하는 경주로를 직접 뛰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경주로 마라톤 RUN&FUN 3.5km’이 열린다. 당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5km 달리기로 기록을 겨루는 경쟁 부문과 커플이 함께 뛰는 커플 경주,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참가 가능한 가족 마라톤, 총 3개 부문으로 시행된다.

경쟁 부문과 커플 경주 입상자들에게는 대형 냉장고, 50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되며 가족 마라톤의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마라톤 참가자 대상으로 스포츠 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마라톤과 함께 부대 행사로 레크레이션을 비롯한 줄넘기·훌라우프 대회도 열려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마라톤 참가 신청 방법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및 렛츠런파크 블로그·페이스북에 게재된 접수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접수가 진행된다.

김홍기 한국마사회 고객서비스본부장은 “가족·연인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이뤄지지 못한 대면 행사의 아쉬움을 채우기 위해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