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후원
상태바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후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재단이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굿럭굿잡' 캠페인을 전개했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본인의 의사 및 자립 준비 정도와 무관하게 보호 조치 종료로 아동복지시설을 퇴소하는 여성자립준비청년들에게 면접용 정장 및 취업 물품을 후원하는 이랜드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랜드재단은 "이번 캠페인에는 이랜드재단 및 미쏘 외에 다양한 외부 기업 및 단체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이랜드재단 제공]
[사진=이랜드재단 제공]

 

지난 20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욱 이랜드재단 본부장과 조은별 미쏘 브랜드장, 김주동 GS안과의원 본부장, 설지윤 씨앤에스랩 대리, 선윤희 스킨스터디 대표, 차정훈 산들산들 대표, 이현선 유니크온코리아 대표, 남혜진 땡큐파어 과장 등 이번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관련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미쏘와 GS 안과의원이 함께 약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면접 정장을 전달했고, 땡큐파머에서는 토너와 에멀전 등 기초 화장품을, 티읕은 월경컵, 스킨스터디에서는 Y존케어를 지원했다. 수이스킨은 여성청결제, 산들산들은 프리미엄 생리대, 유니크온코리아는 수분크림을 추가 지원해 총 4300만원 상당 규모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여성자립준비청년들이 당당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나가는데 어려움이 없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이어진 굿럭굿잡 캠페인을 통해 총 800명의 여성자립준비청년에게 누적 2억8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왔으며, 캠페인에는 누적 6만명의 고객과 기업 및 단체가 함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