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공영홈쇼핑, '한우의 날' 맞아 5시간 특집 생방송
상태바
공영홈쇼핑, '한우의 날' 맞아 5시간 특집 생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3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아 TV 생방송과 공영라방을 통해 우리 한우 판로지원에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TV 채널을 통해 내달 1일 하루 동안 5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특집전에서는 △육미촌 한우등심로스(오전 12시) △에드워드권 한우 특내장탕(오전 9시 25분) △한우 1등급 양념구이(오전 11시 35분) △농협 한우지예 한우 1++(오후 4시 40분)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오후 8시 40분)를 선보인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특히 농협 한우지예 한우 1++와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는 TV 판매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동시에 진행하는 더블라이브로 펼쳐진다.

공영홈쇼핑은 한우의 날을 맞아 모바일 앱 주문 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농할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에서 ID당 일주일에 한 번 발급 받을 수 있다.

공영라방에서는 1인 가구 등을 위해 한우 소포장 상품을 준비했다. 오전 11시에 방송하는 ‘횡성한우 골라담기’를 통해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을 부위별로 만나볼 수 있다.

김진훈 공영홈쇼핑 축산팀 MD는 "최근 외식 물가가 상승한 가운데 집에서도 맛있는 한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품질 좋은 한우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