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AOMG와 함께 리브랜딩 캠페인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AOMG와 함께 리브랜딩 캠페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 READY)’가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 그레이, 로꼬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하고, '보이스 비 레디(BOYS BE READY)'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가수 그레이(왼쪽부터), 로꼬, 코드 쿤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비레디는 리브랜딩을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가치관을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우선 브랜드 앰베서더 3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자유롭게 표현할 준비를 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 ‘비 레디(Be Ready)’를 선보인다.

코드 쿤스트가 프로듀싱하고 그레이와 로꼬가 부른 ‘비 레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비레디와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대표 컬러인 파란색을 밝고 희망적인 의미를 담은 ‘위시 블루(Wish Blue)’로 재정의했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첫 제품은 ‘비레디 블루 쿠션’으로, 21일부터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비레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에 공개된다.

지난 5월 론칭된 마그네틱 피팅 쿠션과 동일한 내용물의 제품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적용해 첫 선을 보인다. 비레디는 블루 쿠션을 시작으로 기존 제품들의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캠페인을 총괄한 김용우 아모레퍼시픽 그루밍 디비전장은 "뻔하고 지루한 도시를 살아가는 남성들이 스스로를 존중하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며 나답게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남성 스타일링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보이스 비 레디 캠페인은 2030 남성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커머스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한다. 강남, 성수 등 지역의 무신사 대형 전광판과 온라인 몰,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