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과자가 체험 활동으로? 롯데제과, 놀이과자 KIT 출시
상태바
과자가 체험 활동으로? 롯데제과, 놀이과자 KIT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제과가 롯데칠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과제 놀이 KIT를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30일 "롯데칠성과 손잡고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과자를 활용해 만들기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과자놀이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 선보였다"고 밝혔다.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자신만의 화분을 꾸며볼 수 있게 구성한 놀이과자 KIT이다. 제품은 아이들이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사진=롯데제과 제공]

KIT 내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카스타드, 해바라기, 석기시대 등 과자 7종이 들어가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롯데칠성의 오가닉 유기농 주스 4종(▲사과&당근,▲레드비트&배&토마토, ▲적포도&보라당근, ▲오렌지&망고&호박)중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또 만들기에 필요한 화분컵과 삽 모양의 스푼이 들어있다.

화분을 만드는 과정은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해 아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했다. 동봉되어 있는 화분과 받침대를 조립하고, 삽 모양의 스푼을 활용해 그 화분 안에 아이들이 마음대로 과자를 채운 뒤, 상단에 초콜릿 등을 이용해 조약돌 모양을 꾸밀 수 있다. 만드는 방법은 포장지 겉면의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맛있는 과자도 먹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