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컴투스 그룹 CSR, 지역아동센터 'IT 공부방' 조성 봉사활동
상태바
컴투스 그룹 CSR, 지역아동센터 'IT 공부방' 조성 봉사활동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12.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연말을 맞아 컴투스 그룹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송병준 의장의 컴투스 그룹은 12일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내 IT 공부방 조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시 금천구 소재의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의 디지털 교육 지원과 학습 공간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IT 공부방에 사용할 원목 책상을 조립한 후 새로운 노트북 PC 등 교육용 기기를 제공하고 직접 설치했다.

또한 쾌적한 학습 공간을 위해 교실 청소 및 교구 소독, 페인트 작업을 진행하고 아이들의 식탁에 오를 배추김치를 직접 만드는 김장도 함께 진행하며 다양하고 알찬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봉사활동에 앞서 기존에 센터에서 사용하던 데스크톱 컴퓨터의 수리와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교체를 진행해 시설 전반의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은 “직접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을 꾸밀 수 있게 돼 무척 보람 있는 시간이었고, 아이들이 공부방에서 꿈을 펼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립뷰 마스크’, ‘휴대용 점자 필기구’ 만들기 등 취약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탄소 발자국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등 환경 보호 캠페인, 게임 연계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전개하며 기업과 사회, 환경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적극나서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