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30 (목)
청호나이스,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청호나이스,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참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2.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서울 코엑스에서 고객 체험의 장을 연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에어 페어(AIR FAIR) 2022 국제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항균 공기청정기 등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등 총 19종의 제품을 함께 소개하며 고객 체험의 폭을 넓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는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학원,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언택트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접촉에 의한 감염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중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직접 체험해보고 커피 무료 시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