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여행이지, '여행설계자' 패키지로 MZ세대 저격
상태바
여행이지, '여행설계자' 패키지로 MZ세대 저격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2.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에서 소개된 여행 코스를 교원투어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와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지난 25일 첫 방송에서 소개된 여행 코스를 동일하게 체험한다. 특히 여행설계자들 출연 연예인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해 인기 맛집, SNS 인증샷 명소 등 새롭게 떠오르는 곳들로 코스를 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은 겨울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교원 여행이지 제공]
[사진=교원 여행이지 제공]

 

먼저, 베트남 나트랑은 개그맨 황제성, 우주소녀 엑시가 설계한 상품이다. 나트랑 이색 명소로 떠오르는 화이트샌듄 ‘판랑’ 관광이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5성급 멜리아 빈펄 엠파이어 호텔 숙박과 룸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패키지 속 자유를 전하는 세미 패키지로, 하루 동안은 온 종일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기획한 필리핀 보홀 상품은 여행 일정과 선택 관광을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리카삭 호핑투어와 거북이 왓칭 △스쿠버 다이빙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중 여행객이 원하는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여행 일정 또한 △3박4일 △3박5일 △4박5일 △4박6일 총 4종으로 나뉘어 있어 자유여행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페셜 패키지 상품은 지난 11월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지역별로 각 한 차례씩 시범 판매한 바 있다. 채널A 여행설계자들 출연진이 직접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판매했으며, 방송 시작 30초만에 조기 매진됐다. 방송 종료 후 실 예약 역시 84%의 높은 전환률을 기록했다.

실제 25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여행설계자들 덕분에 지금까지 다닌 여행 중에 최고의 경험을 했다. 여행설계자들이 만든 상품이라면 어디든 가겠다”는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가 담겼고, 특별한 여행상 품을 만든 출연진이 뿌듯함을 느끼는 장면들이 방송을 탔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정형적인 패키지가 아닌 보다 신선하고 색다른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같은 여행지라도 여행이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지속 제공하기 위해 MZ 픽(PICK) 등 이색 테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