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 경품 쏜다
상태바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 경품 쏜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2.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 대규모 경품 증정 행사를 연다. 

이디야커피는 30일 "'뉴(NEW)아메리카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경품 제공 등 총 10억원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가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내놓은 메뉴다.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획했다는 게 이디야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2일부터 전국 매장의 아메리카노를 NEW아메리카노로 변경했다. 기본 사이즈는 라지(L∙18oz)로 커지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는 새해 2월 21일까지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 캠핑카 반디, LG 그램16 노트북, 아이패드 에어, 이디야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 외에도 G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BC카드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14일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NEW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 음료 4종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 3장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BC카드 마이태그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한잔 구매 시에도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더 크고 깊게 즐길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캠핑카의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