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미스트롯2' 은가은과 팬클럽 응가더러버 2년째 선행 여성위생용품 전달
상태바
'미스트롯2' 은가은과 팬클럽 응가더러버 2년째 선행 여성위생용품 전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3.01.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은가은과 은가은 팬클럽 응가더러버가 2년째 선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 9일 은가은은 팬클럽 응가더러버와 용인상공회의소 여성 기업인협의회와 함께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기 사랑의열매)에 여성 위생용품 2160팩을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은가은과 팬클럽 응가더러버, 용인시의회 남홍숙의원, 임갑순 용인상공회의소 여성 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 황재규 용인시청 소년 미래재단 대표이사, 이지현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 드림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물품은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 드림을 통해 용인시 학교 밖 여성 청소년에게 제공된다.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현장에서 은가은은 “청소년들이 가정형편의 어려움으로 여성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을 오래전부터 인지하고 관심을 가졌다. 하지만 사정상 생각만 하고 있다가 미스트롯2를 통해 대중들에게 극진한 사랑을 받아 그것을 계기로 지속해 보답할 수 있는 길이 뭔가 생각하다가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마음으로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미력하지만 소외된 청소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한 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용인시의회 남홍숙의원 및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 등도 지속적인 협조를 약속했고 이 활동이 더욱 활발히 이루어지기 위해 지원하겠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은가은은 얼마 전 문화체육부 2030의 자문단에 발탁됐다. 미스터트롯2 마스터 활동과, MBC ON ‘트롯챔피언’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 '화요일은 밤이 좋아', 동아TV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