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CGV와 오뚜기가 손잡은 까닭
상태바
CGV와 오뚜기가 손잡은 까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1.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GV가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에는 오뚜기와 힘을 합쳤다. 

CGV는 "오뚜기가 1974년 출시해 오뚜기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순후추'와 콜라보한 신메뉴 '순후추 팝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GV는 다양한 식품업체와의 협업을 시도하며,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2021년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 2022년에는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한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였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에는 오뚜기와 협업해 순후추 팝콘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후추 팝콘은 CGV의 고소 팝콘에 CGV와 오뚜기가 공동 기획한 알싸한 맛의 후추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강렬한 맛을 선사한다. 순후추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오뚜기는 대표 제품인 ‘순후추’와 ‘스프’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17일부터 전국 125개 CGV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는▲순후추팝콘 1개 ▲크림스프 1개 ▲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전국 CGV 7개 매장에서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부터 24일까지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컵스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CGV는 순후추 팝콘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17일 오후 10시에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친숙하면서도 생소한 순후추 팝콘의 생생한 맛 후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CGV가 팝콘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다음엔 또 어떤 맛의 팝콘으로 놀라게 될지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아 신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영화 외의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식품 업계와의 콜라보를 지속해 앞으로도 다양한 맛의 팝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