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CGV, '빌리 아일리시 콘서트' 단독 상영
상태바
CGV, '빌리 아일리시 콘서트' 단독 상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1.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세계적인 팝 스타 빌리 아일리시의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CJ CGV는 "빌리 아일리시의 콘서트 라이브 실황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 (확장판)’을 오는 27일 저녁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빌리 아일리시는 21세기를 대표하는 팝스타로 그래미상은 물론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주제가상까지 수상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극장에서 만나는 콘서트는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해피어 댄 에버 더 월드 투어(Happier Than Ever, The World Tour)’의 공연 실황이다. 빌리 아일리시의 공연을 전 세계 최초로 영화관에서 동시 개봉한다.

콘서트 실황에서는 총 27곡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극장에서만 독점으로 공개되는 6개의 곡이 포함된 확장판이다.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확장판)’은 20개의 풀 센서 카메라로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2023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뮤직 영화 후보작에 오르기도 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홍대, 수원, 센텀시티, 대전,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33개 극장에서 상영되는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 (확장판)’의 러닝타임은 99분이다. 예매 및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아이스콘(ICECON)사업팀장은 “처음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상영되는 빌리 아일리시 공연을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청각과 시각을 매혹 시키는 빌리 아일리시의 환상적인 공연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관람하며, 2023년을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아티스트 엔시티 드림(NCT Dream), 세븐틴 등을 비롯해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 일본 소프트 록밴드 자드의 공연 실황을 상영했다. 내달 1일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를 상영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