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원' 출시 "기술 차이 보여주겠다"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원' 출시 "기술 차이 보여주겠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3.02.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신형 전자담배 일루마 시리즈의 일체형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원(IQOS ILUMA ONE)'을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8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원 출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난해 10월 일루마 시리즈가 출시된 지 불과 3개월 만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연속 출시로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경쟁은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현재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한국필립모리스는 최대 경쟁사인 KT&G와 점유율 1위 자리를 놓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백영재 대표는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 인덕션 기술이 경쟁 제품들과 대비해 가장 앞서있고 일관성 있는 맛을 유지하는 제품"이라며 "테크놀러지 부분은 경쟁사와 비교해서 확연한 차이를 보여줄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특히 국내시장에서 점유율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백 대표는 "해외 시장에서 먼저 출시됐던 일루마 원의 인기가 뜨거웠다"라며 "시장 반응이 좋은 만큼 (이번 전국 출시를 통해) 비연소 시장에서 리딩 포지션을 가져가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오는 16일부터 전국 판매를 시작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완전 충전 시 최대 20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가 없고 따로 청소가 필요 없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