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공영홈쇼핑 CSR, 청소년행복재단에 기부
상태바
공영홈쇼핑 CSR, 청소년행복재단에 기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손잡고 기업의사회적책임(CSR)을 실천했다. 

공영홈쇼핑은 9일 서울 양재동 청소년행복재단에서 1500만원을 청소년행복재단에 기부했다. 지난해 연말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윈윈터페스티벌 기간 중 진행한 나눔바자회 판매수익금 전액이다. 

자리에 참석한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소비 진작뿐만 아니라 나눔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담고 있는 것이 동행축제의 진정한 의미”라고 강조하며 위기 청소년 자립과 행복 증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두 기관을 격려했다.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왼쪽부터), 이중명 청소년행복재단 이사장,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청소년행복재단은 비영리 공익법인으로서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맞춤형 교육을 통한 중소기업 취업연계 및 소상공인 창업기회 제공 등 자립기반 마련을 지원하고 있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청소년행복재단의 사업활동처럼 어려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교육, 취업, 창업 등의 자립기반 지원은 매우 실질적이고 꼭 필요한 도움”이라며 “공영홈쇼핑은 도움의 손길이 미처 닿지 않는 사각지대를 찾아 기부의 온기가 잘 스며들어 희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