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쫄면으로?
상태바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쫄면으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농심이 배홍동비빔면 신제품을 내놓았다.

농심은 13일 "배홍동비빔면의 후속작 '배홍동쫄쫄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배홍동비비면은 지난 2021년 출시 첫해 비빔면 시장 2위로 치고 오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배홍동비빔면 비빔장으로 쫄면의 맛을 구현했다.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가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 오는 2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 관계자는 "비빔장 소스를 확장 적용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다양한 비빔 타입 요리를 검토한 끝에 젊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뉴인 쫄면을 선택했다"고 출시 과정을 설명했다.

배홍동쫄쫄면은 건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리기 때문에 유탕면에 비해 표면이 매끄럽고 밀도가 높아 쫄면과 같은 탱글탱글한 식감을 낼 수 있다. 소스는 쫄면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기존 배홍동비빔면보다 더 매콤한 맛으로 제작됐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비빔면은 비빔면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스 맛 좋은 비빔면으로 입소문을 타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나가고 있다"며 "신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배홍동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영역을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