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채정안,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모델 선정
상태바
채정안,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모델 선정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2.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채정안이 CKD Guaranteed 모델로 발탁됐다.

종근당건강의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16일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로 배우 채정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2040 여성들의 워너비 뮤즈로 자리한 채정안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KD '괄사 목주름크림'을 소개, CKD 자사몰 3차 완판 신화를 이뤄냈다. CKD와 채정안은 이를 인연으로 레티노콜라겐 라인을 알리며 시너지를 극대화한다.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 사업부장은 "배우 채정안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에 탄력 넘치는 피부로 슬로에이징의 가치를 보여줄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CKD Guaranteed의 주력 제품 라인으로 제품마다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 성분을 함유하여 배우 채정안처럼 변하지 않는 등 피부를 유지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모델 선정 소감을 밝혔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세대 레티날 성분과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 레티날을 함유해 주름,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콜라겐, 레티날 등 주요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플렉시블 리포솜(FLEXIBLE LIPOSOME)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지난달 기준으로는 자사몰 기준 누적 판매량 7.8만개를 돌파했다.

한편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이달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