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 “수제 느낌 살렸다”
상태바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 “수제 느낌 살렸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가 새로워졌다.

오리온은 16일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제품에 카카오 파우더를 더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브라우니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겉은 갓 구워낸 듯 가볍게 부서지는 크러스트의 느낌을 살리면서, 속은 브라우니 특유의 촉촉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을 살렸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 확산으로 '집콕러'가 증가한 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홈카페 수요와 함께 디저트 시장의 성장도 지속됨에 따라 직접 구운 수제 느낌의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다. 추후 보관 및 취식이 간편하도록 크기와 용량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디저트 하나도 까다롭게 고르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브라우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며 "디저트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마켓오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마켓오는 브라우니 외에 다쿠아즈, 리얼 초콜릿 등 엄선된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제품들로 '카페 스타일 디저트'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마켓오 브라우니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 노하우로 만든 디저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