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조규성 얼굴이 초코바에?
상태바
조규성 얼굴이 초코바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크라운제과 키커가 K리그 개막을 맞아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크라운제과는 22일 "한국 대표 축구 선수 얼굴을 담은 '키커 K리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커 K리그 에디션은 2023 K리그 개막인 이달부터 120만개 한정 판매된다.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크라운제과 제공]
[사진=크라운제과 제공]

크라운제과와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2020년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키커를 K리그 공식 초코바로 선정한 바 있다. 이와 함께 3년간 국내 프로축구 및 축구 꿈나무를 지원했다. 올해도 후원을 이어간다.

현재 제과 업계 K리그 후원은 크라운제과가 유일하다. 축구선수를 가리키는 키커와 제품의 이름이 동일하다는 점, 초코바가 축구와 같은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을 책임진다는 점 등으로 인연을 맺었다.

특히 이번 K리그는 3년 만에 즐기는 '마스크 프리' 관람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발길이 뜸했던 경기장이 다시 북적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카타르월드컵 16강 신화의 주인공들과 원조 월드컵 영웅의 얼굴을 오리지널 키커바에 새겼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과자와 축구를 모두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키커와 함께 하는 유소년 프로그램과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키커를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커는 매년 1000만개 이상 판매고를 달성하며 국내 초코바 시장을 이끄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