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BQ, 치킨대학 재학생과 나눔활동 전개
상태바
BBQ, 치킨대학 재학생과 나눔활동 전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BQ가 복지시설에 치킨을 전달하는 착한기부에 나섰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 중인 제너시스BBQ는 23일 "지난 22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돌보는 용인 자연요양원과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용인시지체장애인협회을 찾아 치킨 150마리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패밀리(가맹점주)가 치킨대학의 기초교육 과정 중 조리한 치킨을 인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활동(CSR)이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BBQ는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 치킨대학 설립 이후 24년째 인근 복지시설에 주 1회 이상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봉사를 진행하는 청미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인 엘리엘동산 등 18곳에 지난 3주간 치킨 총 1000마리를 전달했다.

BBQ 관계자는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린 사회 공헌활동의 대표 모범사례"라며 "앞으로도 치킨대학 인근의 아동 및 어르신 등 소외받는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