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KB국민은행 CSR, 유망 청년 맞춤형 멘토링
상태바
KB국민은행 CSR, 유망 청년 맞춤형 멘토링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3.0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ㄱ자] KB국민은행이 청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3일 "2021년 시작된 KB인재양성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의 사회공헌(CSR) 프로그램 드림웨이브(Dream Wave) 2030의 일환인 프로그램은 꿈이 있는 청년을 선발해 체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목적이다. 선발된 청년은 전문가 멘토와 함께 성장 계획을 수립하고 정기적인 멘토링을 받는다. 또한 개인별로 성장지원금을 제공 받아 자격증 취득, 공모 대회 참여 등의 구체적 목표 달성을 위해 나아갈 수 있다.

모집 분야는 ▲ 성적 향상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업부문 ▲ 각종 대회 및 공모 참여를 위한 공모부문 ▲ 문화, 예술, IT 등 새로운 분야 진출을 위한 도전부문 ▲ 본인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유망부문이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지원대상은 1999년에서 2005년생 사이의 청년층으로 오는 12일까지 사피엔스4.0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인재양성을 통해 많은 청년들이 꿈과 목표를 이루고 대한민국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꿈을 가진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