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우쿠야, BBQ 사회공헌 정신 잇다
상태바
우쿠야, BBQ 사회공헌 정신 잇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우쿠야가 사회공헌활동(CSR) 일환으로 돈카츠릴레이를 이어간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 돈카츠 브랜드 우쿠야가 3일 "사회공헌활동인 돈카츠릴레이를 5개월째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BBQ 자회사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중에는 첫 번째다.

우쿠야는 지난해 10월부터 5개월 동안 매달 본사와 패밀리(가맹점)가 함께 돈카츠릴레이를 진행하며 사회공헌활동 확장에 동참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지난해 10월 우쿠야 제주법원점 패밀리가 처음으로 나서 인근 아동복지시설에 방문했다. 이들은 돈카츠 도시락 30인분을 기부했고, 11월에는 가락점 패밀리가 송파 노인복지센터에 도시락을 전달했다. 12월에는 충남서산점 패밀리가 성남보육원에 30인분의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 올해 1월에는 여수교동 패밀리가 여수 주사랑지역 아동센터에 30인분의 도시락을 보냈다.

여기에 지난달 27일, 한남점 패밀리는 돈카츠 도시락 30인분을 용산 노인복지센터에 기증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우쿠야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이어가고 있는 돈카츠릴레이는 BBQ의 치킨릴레이 활동과 같은 취지로 시작됐다. 소외된 이웃에게 도시락 배달을 하면서 많은 감사가 이어져 패밀리 사장님들도 감동과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는 만큼 추가적인 행사도 잘 준비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이야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