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대상웰라이프 CSR, 결식우려아동 건강식품 지원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CSR, 결식우려아동 건강식품 지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결식우려아동에 건강식품을 지원한다.

대상홀딩스 자회사 대상웰라이프는 6일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을 맺고 새 학기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건강식품 지원 사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행복나래 본사에서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 있는 건강한 삶을 새 사회공헌활동(CSR) 비전으로 세우고,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는 행복얼라이언스와 사회적 약자인 아동을 대상으로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전개한다. 2700만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음료 마이밀 마이키즈 딸기맛과 초코맛 약 2만여 개를 결식우려아동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공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천안 내 52명 아동들은 앞으로 1년간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도시락 구성품으로 마이키즈 제품을 받게 된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15개 기업, 73개 지방정부, 30만명의 일반 시민이 함께 만드는 행복안전망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올해부터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합류, 결식우려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영양이 가득한 마이밀 마이키즈를 후원하게 됐다"며 "모두가 기본적인 건강권을 누릴 수 있도록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