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6 00:15 (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4월 출시
상태바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4월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3.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16일 ‘나이트 크로우’ 미디어 쇼케이스 'When the Night comes'를 열고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올 4월 출시 예정이다.

이선호 나이트 크로우 개발 총괄 PD는 “시각과 청각 그리고 가상의 공감각까지 자극하는 진짜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했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사진=위메이드 제공]

나이트 크로우는 판타지와 실제 역사를 결합해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했다. 마법이 존재하는 13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는 복수와 욕망, 갈등으로 물든 혼돈의 시대에서 밤 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역사를 뒤바꿀 거대한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실감나는 중세 유럽 세계도 특징이다. 극사실적인 광원 연출과 독보적인 그래픽으로 생생한 전장을 마련했다. 현실적인 액션을 통해 전투 쾌감을 극대화했다. 과도하고 비현실적인 연출을 덜어내는 대신, 클래스 무기 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몬스터 피격 액션, 시각 및 청각 효과 등을 강화해 오감을 자극하는 진짜 액션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용자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매력적인 클래스 4종과 8개의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전쟁 ‘격전지’ 등을 즐길 수 있다. ▲3개 서버가 통합된 거래소와 이용자 간 1대1 거래 ▲제작, 퀘스트를 대신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의뢰소 등도 마련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16일부터 4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각종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