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구몬학습 "새학기 이벤트로 문해력·연산력 '쑥쑥'"
상태바
구몬학습 "새학기 이벤트로 문해력·연산력 '쑥쑥'"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혜택과 실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구몬학습은 "온라인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산력과 문해력을 키울 수 있는 스마트구몬 전과목과 유아교재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구몬학습 제공]
[사진=구몬학습 제공]

 

구몬학습에 따르면 이달 말일까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및 온라인 상담 신청한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 중 50명을 추첨해 여행이지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부루마불은 여행이지와 부루마불이 협업해 만든 보드게임으로 세계 여러 도시의 랜드마크를 돌아다니며 여행의 재미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중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몬학습 입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몬수학 또는 완전국어 중 1과목을 포함해 2과목 이상 신규 입회한 초등생 고객 전원에게 몰랑 문구 세트를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글을 읽고 맥락을 파악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문해력과 독해력을 강화해야 하며, 고난도 수학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강한 연산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며 "새학기를 맞이해 문해력과 연산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으니 구몬학습과 함께 주요 과목의 실력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