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사전 예약 10만 돌파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사전 예약 10만 돌파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3.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페퍼콘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의 특징을 보여주는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이 하루 만에 10만명 예약자가 달성돼 10만명 달성 보상과 이를 기념한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에 공개한 전국제패M 공식 홍보 영상은 게임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영상은 서울, 부산, 등 실제 지역명으로 이뤄진 각 구역 장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제패하는 과정으로 게임의 특징과 장점 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는 레트로 PVE 전투장면으로 고전 게임의 향수까지 불러 일으켰다.

영상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전국제패M은 ‘격투’라는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로 느와르 장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이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돼 보다 차진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전투는 PVE로, 점령은 비동기 PVP로 진행되어 각 지역을 선점하고 용병을 배치하여 보유 지역 방어와 함께 신규 지역 점령을 확장하는 형태로 세력을 넓힐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또한 이 게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 지 만 하루 만인 지난 23일, 예약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커뮤니티 이벤트로 대한민국 각지를 자랑하는 홍보 이벤트와 지역별 동료 찾기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기존 사전예약 이벤트에 더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만명 달성을 기념한 특별 보상도 지급한다. 1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막내가 쿠폰 쏜다’라는 타이틀로 론칭 시 추가 다이아 300개에 해당하는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10만명 돌파를 축하하는 메시지로 댓글을 전국제패M 커뮤니티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다이아 300개와 A~S 등급의 장비 랜덤박스 1개를 추가 지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