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트롯돌' 이찬원, 교원 웰스 브랜드 모델 발탁
상태바
'트롯돌' 이찬원, 교원 웰스 브랜드 모델 발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 모델로 대세 ‘트롯돌’ 이찬원을 발탁했다.

교원 웰스는 "이달 가수 이찬원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첫 공식 활동으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제작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수 이찬원 [사진=교원 웰스 제공]
[사진=교원 웰스 제공]

 

교원 웰스는 "가수 이찬원의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중장년층은 물론,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수요층 확대와 브랜드 호감도 제고 측면에서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4월 초 공개될 예정인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으로 교원 웰스 정수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로 교원 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관계자는 "교원 웰스의 제품이 가진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가수 이찬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 모델 이찬원과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교원 웰스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